더스타[TheStar] 쿠션(CUHSION)으로 돌아온 소나무(SONAMOO)의 멤버 개인 프로필!!

2015. 7. 31. 17:02리뷰 게시판

두번째 미니앨범 쿠션(CUSHION)으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소나무가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개인 프로필을 공개했다!

이 프로필은 멤버들이 직접 작성하여서 더욱 애착이 가는 프로필이라 할 수 있다.

거기다가 멤버별 개인 사진컷, 인터뷰 영상, 미션 영상이 함께 공개되어 소나무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볼거리라 할 수 있다.

역시 본인도 엄청 관심있게 보았고 재미있게 보았다.


그럼 멤버별 개인 프로필과 사진부터 한번 볼까?


우선 우리 소나무의 리더 수민이!!!

내 학창시절 친구와 많이 닮아서 깝놀한 멤버인데 비글미가 넘친다.. ㄷㄷ

똘망똘말한 눈망울과 또박또박 말도 잘하고 

게다가 외모와는 조금 다르게 살짝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수민이 사진과 프로필이다!




캬.. ㅋㅋ  역시 프로필도 마치 또박또박 많이 생각하고 쓴듯하다 ㅋ

유재석을 좋아한다니!!!!! 유재석은 만인의 연예인 아니던가!!! ㅋㅋㅋ 해피투게더에 나가는 모습을 볼 수있었으면 좋겠다 ㅋ

매력많은 우리 지리다!!!!



다음은 민재!!!

개인적으로 민재같은 보컬을 상당히 좋아한다.

부드러운 보컬톤에 가창력을 겸비한!!!

지금까지 그런 톤의 가수를 보면... 음... 린, 권진원 같은 가수가 아닐까 싶다.

민재도 역시나 그런 부드럼고 편안한 보컬을 가졌다고 본인은 생각한다.

게다가 애교가 은근 많은듯...

그럼 그녀의 화보와 프로필을 보자!





캬... 이..이쁘다......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복면가왕!! 무려 복가!!!!!! ㄷㄷㄷㄷ

민재의 노래.. 분명 매력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지난번 여자친구의 메인보컬.. 이름은..기억이....

그친구처럼 분명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내가 제대로 들어보고 싶은 보컬리스트 중 하나가 민재다!!



다음은~~ 디애나!!

로우 랩파트를 맡고 있어 보이쉬한 느낌이 강하고 소나무의 음악에 고급스런 컬러를 입혀주는 중요한 멤버이다!

근데.. 화보가...화보가!!!!!

디애나가 이렇게 예뻣어? 라는 생각이 절로드는 화보다!!

우와... 일단 보자..





캬... 화보가 ㄹㅇ... 이쁘게 나왔다!!!

프로필 중 관심이 가는건 버킷리스트!!!

여행과 한옥으로된 우리집 짓기!!

요즘 젊은 사람들은 한옥에 사는것을 불편해 하는데.. 와... 대단하다 라고 생각된다.

게다가 여행이라니!!!

본인도 여행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여행 좋아하는 사람치고 대인관계가 나쁜사람이 별로 없다.

성격 좋~~다는 말이지!!!

디애나도 한매력하는구나!!!!!




다음은 꼬부기 나현이!!

음.. 개인적으로 나현이가 꼬부기 같다는건 잘 모르겠으나

소나무의 비주얼 원탑이라는건 인정한다.

확실히 처음보면 눈길이 제일 먼저가는 멤버니깐.. (난..의진이가.... 헿)

프로필과 화보를 한번 보자!!




ㅋㅋ 역시 이쁘다 이뻐!!

그런데 보통 걸그룹의 외모담당이라 하면 새침하고 상큼하고 그런 이미지가 먼저 떠오르는데

나현이하면 일단 장난꾸러기 이미지랑 활동적인 이미지가 제일 먼저 떠오른다.

역시나 프로필에서도 몸쓰는 것을 좋아한다고 써있다!!

매력많은 아가씨일세~~ ㅋㅋㅋ

TSent 큰! 사옥짓기 에서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우리 의진이~~!!!!!!! 의진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멤버다!!

무대위의 카리스마가.. 워후....

게다가..단 to the 발 머리다!! 히힛...(전! 단발머리 매니아입니다...)

어서어서 보자!!!





너...너무 이쁘자나.... 심쿵...

심장을 송곳으로 어택하는 것 같다.. ㄷㄷㄷㄷㄷ 너무 이뻐... ㄷㄷ

근데.. 근데....

수집하는 것.. 양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귀욥 ㅋㅋㅋㅋ

일본드라마 매니아 답게 일본 여행도 버킷리스트에 있다 ㅋㅋ

특이하고 예쁜 양말 모아볼까.. ㅋㅋ

선물 보내야지 ㅋㅋ 



다음은!!

알프스 고음 하이디!!!!! 애.교.쟁.이 

ㅋㅋㅋ 참 노래 잘한다 라는 생각이 드는 멤버다.

민재와 더불어 보컬라인인데 민재가 부드러운 보컬이라면 하이디는 파워풀한 보컬을 가지고 있어 둘의 조화가 참 좋다.

하이디의 화보와 프로필도 한번 보자!




ㅋㅋㅋ 역시 하이디가 먹성이 좋았군!!!! 먹성서열 1위라니 ㅋㅋㅋㅋㅋ

이광수를 예전부터 아주 좋아하고있다고 들었는데 역시나 이번 프로필에도 적나라하게 나와있다 ㅋㅋ

런닝맨 꼭 한번 나가야 쓰겠네 ㅋㅋ

하이디의 포부가 느껴지는 버킷리스트!!! 무려 월드투어다!!!

아직은 대성하지 못했으나 대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소나무!!!

분명 월드투어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자자 이제 마지막 막둥이 뉴썬!!

디애나와 더불어 랩파트를 맡고있고 하이 랩을 구사하여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다.

이렇게 생각하면 소나무라는 팀을 구성하기 위해서 상당히 많은 것을 디테일하게 고민했구나 라는 걸 느낀다.

보컬과 랩퍼의 조화부터 보컬간의 랩퍼간의 조화까지!!

캬... 좋다.

화보와 프로필을 한번 보자!!!




내가 생각하기에 지난 데자뷰 엘범과 비교해서 가장 많이 바뀐 멤버가 뉴썬이라 생각한다.

핑크핑크한 스타일 하며 슬림해진 몸매까지!!

랩메이킹 실력이 좋다고 들었는데 이번 엘범에 참여까지 했으니!!! 데뷔 1년도 되지않은 가수인데 말이지!! 그리고 막내자나!! ㄷㄷㄷ

멋지다. 앞으로 장족의 발전을 이룩할 멤버가 아닐까 싶다.

좋아하는 운동에 숨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킷리스트중 눈에 띄는건 소나무 엘범 전곡 프로듀싱!!!!

캬~~ 당차다 당차!!! 기대가 된다!!!!




소나무 멤버들이 직접 적은 프로필!!

꼼꼼히 읽어보게 되었고 관련 기사도 모두 찾아 읽어보았다.

그러던 도중 영상도 발견을 했는데!!!!

영상도 한번 볼까?




[TheSTAR] 소나무(SONAMOO), "데뷔 때부터 변함없이 롤모델은 빅뱅(Big Bang) 선배님"



[TheSTAR] 소나무(SONAMOO), 아찔-굴욕-외모몰아주기…미션짤을 완성하라!


아아악 ㅋㅋㅋ
이렇게 비글미 넘치는 멤버들이라니 ㅋㅋㅋ
맘에 쏙 든다!!!
아주 귀~~엽고 예~~~쁘다~~!!

내일은 소나무가 부산과 대구에 팬싸인회를 하러 내려온다.
본인은 부산의 팬싸인회에 참가하러 내려간다.
대구는 갈지 모르겟지만... 
처음으로 참여하는 소나무 팬싸인회인데!!
기대도 되고.. 무슨말을 해야하나 혼란스럽기도 하고...
특히 의진이 눈도 못마주칠 것 같은 느낌이 ... ㄷㄷㄷㄷㄷㄷ
내일 다녀와서 직찍 사진과 함께 소감을 올려보겠다.
유후~~~ 내일보자 소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