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학년일반 어쿠스틱 앨범 구입 후기

2017. 8. 3. 10:21리뷰 게시판

얼마전 칠학년일반의 어쿠스틱 앨범이 CD로 발매되었습니다.

냉큼 샀쥬!! 바로 샀쥬!!! 두장 샀쥬우우우~~!!

이번 앨범 역시 매니저님을 통해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칠학년일반의 매니저님이 작년에 바뀌었습니다. 지금의 매니저님은 퍼플매니저님이라고 부르는데용~~
엄청 열심히 해주시고 잘 챙겨주시는게 이번에도 느껴졌습니다.
뽁뽁이 듬뿍 넣어주시고 메세지 받는 것도 세심하게 챙겨주셨네요~
캄솨합니다!! ㅋㅋ

칠학년일반의 앨범이 이번에 좀더 좋아진듯 합니다. 앨범 재질이며 화보까지 마음에 쏙 드네요^^

멤버별 메세지를 받는 형식은 유지해주어서 더 좋구요^^
이젠 팬이 된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메세지도 길어져서 너무 즐겁습니다ㅋㅋ

이건 아마 오래되서라기보단 멤버들이 소통을 시작한 후에 더 친근해진 탓이 아닌가 라고 생각해봅니다^^

세희 민주 이랑 소정 빛나 유화 은실 이 일곱 멤버들이 오늘부터 약 한달간 일본 일정을 소화하게 되었습니다.
모쪼록 좋은 추억과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멤버들 모두 못본지 오래되었다고 넘나 보고싶다고 메세지를 남겨줘서...
조만간에 힘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