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해적선 레드포스호 빅사이즈 만들기

2017. 12. 12. 23:50리뷰 게시판

쫘좐~~!
오랜만에 프라모델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ㅋ
원래 범선에 도전하려했는데
검색하던 와중에 눈에띈 원피스 해적선들!!
원피스에 푹빠져서 애니를 다 챙겨보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좋아라하고 있었는데
붉은머리해적단 샹크스의 배인 레드포스호가 너무 이뻐서 일단 질렀습니다ㅋㅋㅋ
붉은색의 색감이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기도 했고..
그냠 넘나 이뻐서... 주절주절ㅋㅋㅋ

일단 박스를 열어서 부품들을 확인!!
이때 잘 확인해야 하는것이 부품에 하자가 있다면 봉투를 뜯지 않아야만 교환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매의 눈으로 확인합시다!!
전 하자가 없으므로 재빠르게!! 시작!! ㅋㅋ

일단 갑판이 먼저군요ㅋㅋ
쉬워요 쉬워ㅋㅋ
니퍼로 떼어내고 사포로 깨끗하게 마감한 후에 조립하는데 어렵지 않아요ㅋㅋ

아 그런데 갑판 뒷부분을 조립하는데 이렇게 단차가 발상하더군요.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끝까지 조립해보니 이 단차도 계산된 부분이었습니다ㅋㅋ 걱정마시고 계속 조립조립

전 조립하면서 스티커를 부착하는 스타일인데 레드포스호는 무조건 부착하며 진행해야합니다. 그리고 울퉁불퉁한 곳에 스티커를 많이 부착해야 하더군요ㅋ 그래서 고심끝에 면봉을 꺼내고 문질문질해서 입체감을 더 살려주었습니다ㅋ

이제 선체와 선수상부분까지 결합하고 어느정도 배의 모습을 띄게 되었습니다ㅋ
뭐 이리 쉬워!!  라고 생각했는데...이제 시작이었습니다ㅋㅋㅋ 아악ㅋㅋㅋ

엄청스난 스티커의 양과 디테일한 장식부분...
자르고 다듬고 문질문질
자르고 다듬고 문질문질
자르고 다..다듬고..문질...문질...ㅜㅜ
다 완성하고 보니 다섯시간이 사라졌어요...
중간사진도 못찍...ㅜㅜ 으으..

완성된 모습 모습 입니다ㅋㅋ

디테일이!!!!! 캬!!  이뻐요 이뻐!!!

원피스 해적선답게 배에 나무도 살구요ㅋㅋ
재미있는 요소들이 엄청 많아요ㅋㅋ

시간을 삭제하게 만드는 프라모델 조립!!
완성후에는 만족감도 아주 높습니다ㅋㅋ

원피스 해적선 프라모델은 빅사이즈가 아직 많이 없습니다. 흰수염의 배랑 메리호 정도가 더 있는듯 한데 모두 모아봐야겠습니다ㅋㅋ

다음엔 일단 메리호!! 너로 정했다!!

연말에 만들어야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