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8.12 허브나라농원 1st

2014. 8. 13. 22:11하스의 여행일기

드디어 강원도에 도착했다!!!

위치는 강원도 평창군의 허브나라 농원!!! (http://www.herbnara.com) 

연간 방문객이 50만이나 된다는 소문을 들었다!!  하지만.. 크게 기대는 하지않고 무작정 여행을 갔다.

그! 런! 데!

여기... 장난 아니다....

버릴 곳이 단 1cm 도 존재하지 않는다.... 정말 예쁘다.....

하앍....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하는 구나....

으아...

아... 일단 사진부터... 

언제나 그렇듯 간판찍자!! ㅋㅋㅋ

로드맵이 무지하게 이쁘다... 귀욤귀욤하구마잉 ㅋㅋ

입구에 들어서니 구름다리가 있다. 그리고 그 아래에는 커다란 계곡이... ㄷㄷㄷ

실제로 허브나라농원은 계곡을 끼고 조성되어 있다. 그래서 피서객들이 엄청나게 많았고 허브나라 방문객 역시 엄청 많았다.

가족 피서지로 이곳보다 좋은 곳이 또 있을까? (아.. 물론 팬션도 많다..!!)

정원으로 들어서자 마자 느낀건...

우리 식물원에서는 천덕꾸러기인 이 자소엽이...

이곳에서는 보랏빛 띠를 이루며 아름다운 모습으로 조성되어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왜 이런 생각을 못했지? ㄷㄷ

그리고 화단 곳곳에는 여러가지 포인터 조형물들이 많았다. 



화단의 이름까지도 직접 손글씨를 써서 꽂아 두었다. 예쁘....*^^*



이 정원을 지나면 온실이 나오는데...

이 온실에 들어왔을때는 역시 허브농장은 온실이 메인이다...  라는 큰 착각을 하고 말았다... ㅠㅠ

근데.. 온실도 예쁘다... ㄷㄷㄷ



이런 명찰... 완전 좋지 않은가? 이름만 덜렁 써놓으면 식물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식물을 찾다가 결국은 포기해 버린다...

그런데 이렇게 세밀화처럼 그 식물의 모습을 그려놓으면 단박에 찾게 된다..  굳이다 굳굳!!!




온실이 메인인줄 알았는데 온실을 빠져나오니 헐!!! 소리가 절로나오게 된다...

이제 본격적인 허브나라 라는 것이다... ㄷㄷ

먼저 위의 건물은 직원 숙소...  숙소가 이쁘다.... 하앍.....


먼저나오는 것은 어린이 정원!!!

물고기를 닮은 금어초가 뙇!!!!


어린이정원 답게 체험장이 있다 ㅋㅋㅋㅋ

정원 안의 길은 철길을 모티브로 만들었나 보다.. ㅋ








아앍~~~~ 자작나무 가지를 조형물로 만들어서 인형을 메달아 놨다!!! 아아아아앍 이뻐!!! ㅜㅜ 갖고싶다.. ㄷㄷㄷ

놀이터도 있고...

놀이터도 있고.... 있고... 있고..... 근데 애들은 없고......

그럴만한 것이 놀이터보다 좋은데가 많은데 굳이 놀이터에서 놀 이유가 없다.. ㄷㄷㄷ

어린이정원을 지나자 사색의 길 이라는 곳이 나왔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던 곳이다.. 

새삭에 잠길 수 있는 여러가지 글들이 빼곡히 골목을 채우고 있었다.

그 중.... 정말 마음에 와닿은 즐거움과 관련된 이야기...  

진짜 좋은말이다... 캬....

사색의 길을 빠져나오자마자 반기는건 다양한 새집으로 구성한 정원.. ㄷㄷ 나중에 알고보니 터키와 관련된 전시장이었다..



공연장도 있고...

자작나무 새집... 운치가.. 최고다... 느낌있다!!! 아오!!! 좋다!!



어라... 사진이 50장... 아직 절반이나 남았는데... ㄷㄷㄷㄷ 안되겠다...

2nd를 써야겠다... 사진 더올려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