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8.26 거제도 산방산비원

2014. 8. 27. 13:04하스의 여행일기

맹종죽 테마파크를 뒤로하고 다음으로 향한 곳은 바로 산방산비원!!

거제도의 산방산에 위치한 이곳 역시 검색을 통해 알게 된 곳이다.


다른 관람객이 올려놓은 사진을 보고 아!! 여긴 가봐야해!! 라고 생각하고 바로 달렸다!


입구 간판이 어째서인지 파손되어 있어서 내부 입구 사진을 먼저 한장 올린다.


산방산비원의 입장료는 다음과 같다.

조금 비싼거 아니냐고?

ㄴㄴㄴㄴㄴ~

요즘은 8천원이면 밥한끼 먹는 가격인데 심신의 안정을 위해 이정도 가격이면 저렴한것 아닌가?


산방산비원을 들어가자마자 느낀것은 

정말 관리 잘했네!!!  였다!! 정말 꼼꼼하게 관리하고있었다.


조금 올라가니 물레방아 분수 연못이 나왔다.

들어가보자!


와....

예쁘다....  정말 잘 만들어 놨다는 생각이 절로든다.




작품전시장도 있고~




작품전시장을 지나니 하루방이 반겨준다!




커다란 나무아래에서 역광으로 한컷 찰칵!


조금 더 올라가니 예쁜 집이 한채 나왔다.

잔디가 어찌나 관리가 잘되어 있던지 윤기가 촤르르르르르르르르~~


하늘을 올려다보니 하늘마저도 예쁘다!

하앍~~ 너무 좋은데? ㄷㄷ


예쁜집의 정체는 바로 매점 겸 커피숍이었다!


집 앞에는 커다란 은행나무가 자리를 잡고있고~


집의 난간에는 여러가지 화분들이 아기자기하게 펼쳐져 있다.


건물 내부도 예쁘다!!!

운영을 하고 있었으나 비가와서 카드결제가 복구가 안되었다는 말을 듣고는 ... 현금이 없어 그냥 뒤돌아섰다... ㅠㅠ(비가 너무 많이왔어...)


조금더 올라가보자~~ 


바닥에는 전날 왔던 비때문에 이동로가 폭포가되어있었다!

근데.. 이것도 새로운 느낌인뒈? ㅋㅋ




벌개미취가 꽃밭을 이루고있고~


주변 경관과 너무 잘 어울린다..





내려오는길...








수련 잎위에 개구리가 하나씩 자리를 잡고 쉬고있다 ㅋㅋㅋ



거의 다 내려왔을때 마지막 연못이 나왔다.






산방산비원은 워랄까... 힐링할 수 있는 곳이라 할까?

너무 아름답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두었다.

거제도 여행지 중 분명 좋은 장소로 각광받을만한 장소이다!

거제도를 여행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은 가보면 좋을 것이다!!


강츄!!!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길 풍경이 너무 예뻐서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