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5 곤지암 화담숲 단풍여행

2016. 1. 7. 08:34하스의 여행일기

작년 11월 곤지암 화담숲을 다녀왔다.

근데.. 사진을 참 늦게 올리네...

이유는... 까먹고 있었다..


지금와서 기억하는 인상은..

정말 아름다운 이끼정원과 산과 산을 이어주는 구름다리.. 그리고 수려한 단풍정경 이었다.

실제 곤지암 화담숲은 리조트 내부에 있는 곳이며

자연의 멋을 그대로 살린 장소이다.


리조트 덕분인가? 방문객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많았고

방문자의 연령대도 다양했었다.


가을철 서울발 당일치기 단풍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가면 딱 좋지 않을까 싶다.


참고로 겨울은 휴장이며 3월~11월까지 이용가능하니 착오 없기를 바란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며, 내부에는 모노레일이 있어 관람하기 좋다. 모노레일 이용 금액은 4천원 이었던 것으로 기억!!


http://www.hwadamsup.com/navigation/ugidTraffic03.dev 이곳으로 들어가면 대중교통을 비롯한 다양한 교통 수단을 소개해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