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25 양구자연생태공원

2016. 1. 28. 20:15하스의 여행일기

강원도 여행의 첫번째 목적지!

양구 자연 생태공원!!


위치 : 강원도 양구군 동면 숨골로 310번길 169


이번 강원도 여행은 새로운 곳을 찾아 가보기로 했다. 그중 하나가 양구자연생태공원!

그렇게 큰 기대를 하고 가진 않았는데 이거 왠걸...

여기 좋은데?

주변의 굽이친 산을 배경으로 정말 멋진 장소였다.

입구에는 어린이 정원? 같은 곳이 있었고 가족들과 함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장소였고..

언덕을 넘어 본격적인 코스로 진입했을 때는 그 경관에 와...!!!! 라는 탄성을 지르게 만든 곳이었다.

모두들 사진으로 한번 감상해 보시길...


아!! 입장료는 무료!!! 무료닷!!!!





요녀석은 곤줄박이!! ㅋㅋ  사람을 만난적이 없었는지 내가 찍고있는데도 도망가지 않았다 ㅋㅋㅋ 사람 무서운지 모르는 녀석 ㅋㅋㅋ






두가지 방향이 있었는데.. 비밀의 숲으로 먼저 이동했다. 왜? 궁금하니깐 ㅋㅋㅋㅋㅋㅋ






비밀의 정원을 빠져나와 맞이한 장소..

와..... 

너무 멋지다...







역시 사진은 역광이 정말 멋지게 나온다!!!!






강원도 가족여행지로 여기도 상당히 좋은 것 같다.

한여름 시원한 강원도지역의 나들이라면 여기도 정말 좋지 않을까?

겨울인데도 이정도였으니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