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18 칠학년일반 (Year 7 Class 1) Live Show!!!! 비글미 넘치는 노래방!! 다시보기

2017. 2. 18. 19:27언론 매체로 보는 스타

그동안 볼수없었던 소정이, 이랑이, 은실이의 보컬을 들을 수 있었고

세희 유화 빛나의 노래는 경청했고

민주는 푹 빠져 봤네요 ㅎㅎ


사실 우리 멤버들 그동안 이렇게 모두의 보컬을 자유롭게 보여줄 기회가 없었던것 같아요.

소정이가 이렇게 힘있는 보컬인지도 몰랐고

이랑이가 춤말고도 노래까지 잘한다는것도 몰랐고

은실이가 이렇게 단단한 음색이었는지도 몰랐네요


민주 목소리 좋은건 알고있었지만 더 좋아진것같고

빛나도 노래를 너무 잘하고

유화의 콧소리는 여전히 명품이고

세희는 체력이 생각보다 좋.... 아...아니.. ㅋㅋㅋ 세희가 왜 메인보컬인지 볼수있었죠


복면가왕이나 노래싸움대결 한번 나갑시다 ㅋㅋㅋ

분명 이슈 될듯!!


아까 채팅에서도 말했지만 ㅋㅋㅋㅋ

우리 칠학년 일반은 보컬댄스걸그룹입니다!!! ㅋㅋㅋ

다들 빠지는것 없이 너무 잘하네요.


비글비글한 멤버들 

공중파에서 꼭 알아봐주고 내보내주기를!!!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