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8.12 울진 엑스포 공원

2014. 8. 13. 20:40하스의 여행일기

8월12일..  이번에 새로 산 렌즈 CANON EF 24-105mm F4를 들고 훌쩍 여행을 떠났다. 그동안 할매백통을 들고 여행을 했던지라 24-105를 들고 이동하는 순간 날아다니는 줄 알았다. 가볍다 가벼워....  할매백통도 백통라인에서는 아~~주 가볍지만 그래도 망원인지라 하루종일 촬영하면 힘들었었다는..... 뭐 장비 리뷰는 나중에 하는 걸로 하고...

이번 여행의 목표 장소는 강원도!!! 포항에서 7번 국도를 따라 북상하던 중 울진을 지나는데 엑스포 공원이 보였다. 일단 드리대자!!! 고고싱!!!!

일단 입구는 여느 공원과 크게 다를바 없어 보였다. 하지만 조금 지나니 여러 조형물들이 있었다.

엉덩이를 닮은 나무도 발견하고...

재미있는 모습의 장승들도 발견!!!!!

짜식 웃음에 패기가 보이는 구나!~!

뱅글뱅글 돌아가는 바람개비!! 형형 색색 예쁘다!!! +_+


대형 케릭터가 삐까번쩍 나도한번 잘살아보자!!~ 어이~~!!!  이러고 있다 ㅋㅋㅋ

조금 걸으니 갖가지 체험관들도 나타나기 시작했다. 먼저 들어간 곳은 곤충 체험관!!!

곤충의 분류도 배워보고!!(식물만 알았지 다른건 잼병이라는게 이거보면서 확실히 알게되었다... ㅠㅠ)

어디 살고있는지도 구경해보고!!


해충은 잡아먹는 곤충도 보고!!!

드디어 체험관~!!!  실제로 만져볼수 있다고... 들었는데....

실상은... 관리 소홀로.. 곤충들이 거의 없었다....ㅠㅠ

이건 장수풍뎅이 애벌레 찾기 체험!!

근데 한켠에 곤충이 아닌 괴생명체가 뙇!!!!  근데.. 귀엽....

그래도 나비는 무진장 많았다!~!! 

밖으로 나오니 연꽃이 활짝!!!  반갑다~! 

이곳~

저곳~

기웃기웃 하다보니 아쿠아리움이 있는 곳에 도착~!!!  들어가보자!!!

아... 씐나서 들어가다보니.. 아쿠아리움 입구를 못찍었... ㅠㅠ

예쁘다... 햐... ㅋㅋ  우리나라에서 커라란 아쿠아리움이 몇군데가 있다던데 여기도 그 중 한군데라 하더라... 입장료가 따로 있었다... (엑스포 공원 자체 입장료는 없으나 내부의 여러 체험관은 각각의 입장료가 있으니 참고해야한다! )


혹돔이 유유히 헤엄을 치는데... 햐... 이놈... 멋지네.... 캬... ㅋㅋ


귀여운 녀석이 머리를 쏘옥 ㅋㅋ

너.. 좀 잘생겼다? 

너 복어 아니니? ㄷㄷㄷ  이빨이 있어.. ㅋㅋ  

뭐 이렇게 울진엑스포 공원 구경을 약 1시간 30분 만에 후다닭~~ 돌고 나왔다.. 

예정에 없던 장소였는데.. 나름 가족들끼리 방문해서 구경하는데는 아주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타트가 좋아!!! 

달리자!!! 강원도로~~~ 유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