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8.26 거제맹종죽테마파크

2014. 8. 27. 11:34하스의 여행일기

하루 휴무를 내고 달리게된 거제도!

거제도에 어디를 가볼까 검색하던 중 맹종죽테마파크 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대나무 중에 맹종죽은 마디의 간격이 짧은 대나무를 말한다는데 한번 가보기로 했다.


포항에서 세시간을 달려 도착한 맹종죽테마파크

입구는 이렇게 생겼다!


입장료도 다음과 같이 뙇!!!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건 다양한 대나무를 이용한 정원!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조금씩 다르다!



전날 비가 많이 와서 바닥이 절척 질척;;; ㅜㅜ


뭐 그래도 괜춘한뒈?


엄청 큰 가시나무가 맹종죽 사이에 떡~~ 하니 있다!!

이렇게 큰 가시나무는 실제로는 처음보는 것 같다 ㄷㄷㄷ



아이들이 놀수 있도록 대나무로 놀이도구도 맹그러뒀다 ㄷㄷㄷ




대나무 숲에서 흔히 보인다는 망태버섯!

전날 비가 많이 와서 망태버섯들이 모두다 쓰러졌다..

아쉽다!! 실제로 그 아음다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던 기회였는데.. ㅠㅠ




















대나무를 길이별로 잘라서 악기도 만들어 두었다!


내려오는길 멀리 바다와 작은 연못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이들이 메달리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장소!! 이것도 대나무로 만들었다!


이상하게생긴 버섯!!!

이름을 모르겠지만 버섯의 가운데에서 액체같은것이 나오더라..

거기에 벌레들이 모여서 먹고있었다!!


커다란 빗자루도 뙇!!


그외 특이한 버섯들..




모두 보고나와 밖을 보는데 경치가 너무 좋아 한컷!! +.+


음 이곳은 뭐랄까

꼼꼼하고 아름답게 조성된 곳은 아니지만 맹종죽이라는 하나의 테마를 가지고 전체를 꾸며두었고 

그것 하나만으로도 가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곳이었다.

신기하게 생긴 맹종죽들!!

즐거웠다!!


자자~~ 다음 장소로 가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