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두번째 미니엘범 CUSHION 스페셜판 개봉기!!!!

2015. 7. 23. 21:58리뷰 게시판

왔소이다~ 왔소이다~

늘푸른 소나무의 두번째 미니엘범 쿠션이 왔소이다~~

는...

이것저것 하느라 도착한지 이틀만에 개봉기..... ㄷㄷㄷ


CD만 쏙 빼서 운전하며 듣고 다니긴 했지만...ㅋㅋㅋㅋ


일단 엘범 표지부터 한번 보자!!!

삼콤상콤하다 ㅋㅋㅋ

멤버들 모두가 다이어트를 많이 했다고 들었는데

사진에서 티가 팍팍 난다 ㅋㅋ

엄청 슬림해진 멤버들 ㅋㅋㅋ

특히 뉴썬이가 엄청 많이 뺀듯하다 ㄷㄷㄷ

역시 소나무 내 비주얼 탑이라 할수있는 나현이가 가운데 자리잡고 있고~

내가 좋아라하는 의진이는 장난치듯 ㅋㅋ 의자에 앉아있다 ㅋㅋ

수민이는 여전히 마른 몸매를 과시하고 있고 ㄷㄷㄷㄷ

민재랑 하이디도 상당히 슬림해진듯 하다.

디애나 역시 이쁘게 가운데 뙇! ㅋㅋㅋ

상콤한 엘범표지가 아닌가!! 




자.. 두둥!!


그럼 안을 열어볼까?

휘릭~!

안을 열어보면 블루계열 색을 상당히 많이 쓴것을 확인 할 수 있다.

CD마저 블루블루하다!! ㅋㅋ

아무래도 여름이 뜨거운 계절이니 시원함을 주기위해 블루계열을 쓴것이 아닐까?

덕분에 시원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엘범 내의 화보집이 눈에 띈다.

일반판 보다 훨씬 많은 양의 화보를 실어주고 있는 스페셜판!!!

엘범이 두꺼운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표지를 넘기면!!!

뙇!!! 단체사진으로 시작한다 ㅋ

캬... 이쁘다 ㄷㄷㄷ

한참 봤네 ㅋㅋㅋㅋㅋ

많은 양의 화보는 직접 구입하셔서 보시길 권장한다.

사진의 퀄리티는 믿을만 하며

멤버들의 개인컷, 단체컷이 골고루 들어있다.

상당히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을 팍!팍! 받는 화보집이다! +.+



화보집의 마지막 장은 이렇게 단체컷과 보라색 계열로 마무리 했다.

마지막 단체컷이 무대의상이다.

뮤직비디오에서도 등장하는 의상이지!! +.+




스페셜판 엘범 내에는 두꺼운 화보집 외에도

미니 등신대, 멤버 카드를 랜덤으로 얻을 수 있고 뮤직비디오에서 나온 배경의 단체컷 사진, 이 사진으로 만든 포스터가 동봉되어 있다.

나는 디애나 카드와 하이디 미니 등신대를 받았다. (의진이나 뉴썬이것을 원했는데.. 뭐 그래도!! 알프스 목소리 하이디정도라면 만족!!)




자자 그럼 미니 등신대를 조립해 볼까~~

일단 틀에서 또깍~또깍~ 뜯어내고~ 


받침대에는 이렇게 하이디의 싸인이!!! +.+

싸인이 이쁘네 ㄷㄷ

이렇게 보니 소나무 로고도 상당히 마음에 든다. ㄷㄷㄷ



뜯어낸 등신대를 조립하면 요로코롬!!! ㅋㅋ

귀...귀엽다 ㅋㅋㅋㅋ 크기는 높이가 모나미 볼펜 크기 정도 된다 ㅋ


책장에 놓고 찎어볼까~ ㅋ

오~~ 맘에 든다~~ ㅋㅋ


등신대의 재질도 맘에들고 (생각보다 단단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조립할때 부셔질 염려가 없었다)

크기도 맘에들고~~ ㅋㅋㅋ


소나무의 첫번째 미니엘범과 비교하자면 훨씬 더 퀄리티가 좋아졌다.

데자뷰엘범의 화보집 같은경우 포토샵을 상당히 많이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었는데

이번 쿠션엘범 화보집은 포토샵의 능력을 크게 거치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느낌을 많이 받았다.

물론 노래는 둘다 완전 맘에 들었지만 ㅋㅋㅋ


이정도의 퀄리티를 가진 엘범을 사전 예약으로 19,300원에 살 수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심하게 만족스럽다!!


이정도의 퀄리티 있는 엘범이라면 앞으로도 계속 사줄 의향이 있다 +.+ 히힛 ㅋ


이번 소나무 두번째 엘범 쿠션!!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흥할 수 있다고 믿는다!!


음..

음.....

멤버별 등신대를 모두 모으고 싶다는 욕심이 생긴다... ㄷㄷㄷㄷ

다 모아놓고 늘푸른~ 소나뭅니다~~

라고 외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하고 싶은건 나혼자인가? ㄷㄷㄷㄷ

뭐.. 일단.... 참자...

난 부자가 아니다... ㅜㅜ